본문 바로가기

여행

[부산] 기장 죽성성당_드림성당_드라마촬영지

부산여행 /부산드라이브 /기장죽성성당 /드라마촬영지

드림성당 /웨딩촬영지 /기장 가볼만한곳 /부산근교여행


맑은하늘 맑은공기가 잇는 그곳~^

오늘은 부산 기장의 죽성성당으로 원쭈^와 함께 떠나볼까해요~


우선 어떻게 이곳까지 가느냐~!?

전 차를 몰고 창원에서 기장까지 한번에 차를 몰고갓답니다.

창원-> 기장 죽성성당 약 1시간 30분 (차량)

부산역 -> 기장 죽성성당 약 1시간 (차량)


위에 보시는 바와같이 1시간 남짓한 멀지않은 곳이니 날 좋은날 바로 출발하셔두 좋을것 같아요^^



드라마 '드림' 촬영지로도 유명한 기장의 죽성성당은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이에요

바람쐬러~ 드라이브하러~ 사진찍으러~

각자의 목적을 가지고 많이들 오시지요~!



제가 다녀간 날도 차들이 많아 길가에 다른차들과 나란히 주차를 하구 본격적으로 둘러보기 시작햇어요



차 말고도 사람들이 참 많이 보이시죠 ?

ㅎㅎ 네 맞아요~ 다 구경오신 분들이랍니다.


특히 커플들과 가족분들 ~ 그리고 여여친구끼리 많이들 놀러오시더라구요~

전 당당히~ 사진겸 드라이브에 목적을 가지고 남남친구끼리 왓더라지요~!


멀리서봐도 가까이서봐도 참 이쁜 성당이 쨔쟌 모습을 드러냅니다~

이쪽 저쪽 포인트마다 사진을 찍는 사람들로 북새통을 이루고요,


셀카봉도 이쪽저쪽 쭉쭉 뻗어나간답니다 :)


진정한 드라이브는 자동차가 아닌 자전거 겟죠?!

멋진 자전거 한쌍도 성당 명당자리에 파킹!을 해둿네요 


성당에 들어가기전 우선~!

성모마리아님께 인사부터 드리구 가시자구요~!

이리봐도 저리봐도~ 그 아름다운 자태가 경치들과 함께 어우러지는게 보이시죠??



성모마리아를 지나 오른편을 쳐다보면

멋진 바다를 배경으로 한 포토존이 잇답니다~!

의자에 나란히 앉아 사진을 찍을테면

진짜진짜 이쁜 프레임 속의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실수 잇을거에요^__^



뭐 굳이 말씀안드려두~ 이렇게 다들 셀카로 멋지게 찍고 계시겟죠?? ㅎㅎ



다른 방향의 바다두 각각의 개성을 가지고 멋을 뽐내고 잇으니

꼭 전부 다 맘껏 눈속에 담고~ 카메라속에 담아가시길 바래요



저는 사진작업에 열중하고 잇는 친구모습을 한컷한컷 담아서 선물해줫답니다~^

사진찍는 사람들의 특징이~ 출사를 다녀오면 자기사진은 없다는게 좀 아쉽거든요 ㅎㅎㅎ

자기뜻데로 자신의 모습을 담을수 없는 비애라고나 할까요??!ㅜㅠ



성당에서 쭈~욱 들어가셔서 끝자락에 가시면

등대도 잇고~ 돌아가는 길도 잇으니~ 가보시길 바래요~


여기가 인물 명당입니다~!!!  정말 강추하는 포인트죠ㅋㅋ

제친구도 정말 멋지게 나온거 보이시죠??


요즘에는 많은 분들이 웨딩촬영을 위해서도 죽성성당을 찾아오시더라구요~^

정말~ 외국보다 훨씬 이쁜 웨딩화보를 찍으실 수 잇을테니~

기억해두세요~


신부모습이 너무 아리따워~ 몇컷 담아봣네요~^

초상권때매 그 환한 미소를 보여드리지 못해 조금 아쉽답니다 ㅜㅠ



웨딩화보찍고 결혼식 올리고 살다보면~~

이렇게 중년의 부부가 되어 다시 찾을지도 모르는 곳입니다

성당은 어디 도망가지않으니~ 누군가와 함께 좋은 추억 담아가보시길 바래요~!



성당 입구쪽에서 들여다 보면~ 창과 창사이로 푸른 바다도 보이구요



좀 더 자세히 보면 더욱 더 푸르른 바다와 산도 보인다니다



제 친구 폼쫌 나나요??ㅎㅎ 솔로니 데려가실분은 연락주시길....^



아쉽게 제 개인컷은 찍지 못햇네요 ㅜ~



그래서 친구와 함께 그 힘들다는 DSLR 셀카를 찍업죱~!

표정도 일그러지고 ,,,ㅜ 면도도 안해서 ㅋ 산적이 따로없엇답니다~

뽀샤시 기능추가가 필요한 시점입니답



낮에는 푸르른 멋진 모습의 죽성성당을 보셧다면,

밤에는 가로등 불 켜진 로맨틱한 성당을 구경하실 수 잇으시겟죠?!

저두 궁금합니댜~


아래의 이 듬직한 가로등 녀석이~ 불을 환히 밝혀줄테니 밤에두 멋질거라 의심치 아니하구요~



마지막으로 멀리서 물속에 슬며시 비치는 성당의 모습과 경치를 담아봣습니다~!

저 새야한 울타리 따라 한번 걸어보고 싶은 마음이 드시나요??ㅎㅎ


바다가 잇는 곳! 경치가 잇는 곳!

맑은하늘. 맑은공기 마시며 드라이버 떠나보시는건 어떨까요?


부산 기장 죽성성당으로 다함께 떠나보세요~ 유후 ~ 안녕^

원쭈^는 또다른 여행이야기로 찾아뵐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