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함안] 해바라기축제_강주마을

함안여행 /함안드라이브 /함안강주마을 /해바라기축제 /함안해바라기 /함안 가볼만한곳 /경남함안


안녕하세요~^^ 원쭈입니돠~!!

여름이 어느덧 지나가고, 벌써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기운이 장난이 아니네여.

다들 감기 조심하시구요~~ 본격 여행기를 시작하겟습니닷 


예~ 그렇습니다. 위에 멋진 어린왕자가 해바라기 한송이를 들고 잇죠?^^

오늘은 매년 해바라기축제가 열리는 함안 강주마을을 다녀왓습니다

벌써~ 3회째를 맞이한다니~ 여러분들도 꼭 한번 가보시길 바래요


함안 해바라기 축제를 구경하고 근처의 뚝방길의 코스모스도 많이 보러들 가시니 참고! 밑줄 쫘~악!




창원에서 차로 30분쯤 달렷을까요~ 그리 멀지않은 위치라 금방 도착할 수 잇엇습니다

하지만, 축제 입구현장은 늘 차들로 붐비는거 아시죠?!

멀리 주차하고, 바람쐬며 좀 걸어주시는 센스(!)를 발휘해 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여기저기 펄럭이는 현수막들로~ 누가봐도 이곳이 축제의 현장이라는 것을 알수잇엇슴당~!




해바라기 밭으로 향하는 길가 주변에는 연꽃들도 푸릇푸릇 피어잇으니~ 같이 감상하며 걸으시죠~





입구에는 이쁜 자전거 한대와~ 색색이 단장한 간판들이 기다리고 잇답니다~




벌써 출출하시다면~ 입구에서부터 아이스크림 하나 들고 입~자앙^




저희를 환영해주는 소박한 팻말을 따라~ 계속 걸어가다보면~~~




전봇대마다 다양한 인형들이 길을 안내하고 잇답니다!

저두 배가고픈 관계로 지팡이 아이스크림을 하나들고~ 사진도 찍으며~ 걸엇습니다




하늘에도 해바라기 현수막이 쭉~쭉 펼쳐져 잇구요~

사람들은 꽤 많이 잇엇습니다!  비가 약간 내린날인데두 불구하고

함안 해바라기 축제현장에만 비가 내리지 않앗더군요 ^~ 하마터면 돌아갈뻔 햇다는..;;



또 나왓네여~~~




먹거리가 빠질쏘냐~~~ 여러가지 먹거리도 함께할 수 잇답니다~~!

그리고 옆으로는 행사무대가 쫘잔하고 잇엇으나~~ 제가 갓을땐 행사가 진행되지 않더군요 ㅜㅠ


# 행사무대




해바라기 마을이다보니~~ 이쁜 벽화들과 들이 가는 곳곳마다 반기고 잇답니다!

포토존은 많으니~~ 이쁜 셀카 하나 ~ 인생사진 건지시고 가시길 바래요 ^^
저는 셀카에 소질이 없어...;; 나중에 보여드리는 걸루 할게요~


마을을 따라 조금 더 걷다가 언덕을 올라가게 되면 드디어 해바라기 밭을 만날수가 잇어요~

쨔~안~





조그마한 해바라기부터~ 얼굴보다 더 큰 해바라기들도 많으니~

하나하나 이쁘게 감상해보시길~요!





커플들은 삼각대로~ 아름다운 커플사진을~ ㅎㅎ

솔로들은 무거운 DSLR들고 인상 최대한 펴고 셀카를~ ㅋㅋ

같이 간 사진을 좋아하는 친구와 저도 한 컷 찍어봣네요~!




해바라기의 노오란~ 상큼함에 보는 사람이 기분이 절로 좋아졋답니다~!

마치 어린아이들이 방긋방긋 웃는거 같네요^0^





익살스런 표정의 해바라기들도 잇으니~ 지나가다 놀라지들 마시길 ^

ㅋㅋ 하트모양도 잇으니 잘 찾아보며 걷는 것도 재미가 될 것 같네요~!





제 표정처럼~ 정말 익살스럽게 생겨서 한 컷 담아봣네요~



엄마와 딸이 이쁘게 사진찍는 모습에 ~ 저도 모르게 빵긋~^

저두 다음번에는 어머니와 함께 꼭 와야겟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항상~ 저 혼자만 돌아다닌다는 어머님의 말씀이 떠오르네여~~ㅋ




사진찍느라 해바라기밭을 이리저리~ 날아다니는 제 친구도 한컷 담아보구요~!




우두커니 홀로 서잇는 대장 해바라기도 담아봅니다^^





언제나 해를 바라보며 살아가는 해바라기~^

햇살좋은날 친구,연인,가족과 함께 서로의 바라기가 되어

함께 해바라기축제를 구경가보시는 건 어떨까 싶네요


따스한 꽃을 느끼고 보고싶다면

함안의 강주마을의 해바라기를 보러 떠나보세요~ 이번 주말은 어떨까요?^^

원쭈^는  또다른  재미난 여행이야기로 찾아올게요~.


꼭~! 바로 떠나보세요~ 유후~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