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부산] 기장 무인카페_Art in Ori_아트인오리_(기장 대룡마을)

부산여행 /부산드라이브 /부산가볼만한곳 /기장여행 /기장무인카페 /아트인오리 /기장대룡마을

밥먹은 뒤!

찬바람 살살부는 추적추적 비내리는 날!

따스한 햇살맞으며 나들이 가고싶은 충동!


여러분~ 벌써 감 잡으셧나요?^^

오늘은 아기자기한 예술이 잇고 이색적인 카페를 느껴보러

부산 기장 대룡마을의 '아트인오리' 무인카페로 떠나볼까해요~


부산, 창원에서 근교로 나들이 떠나보기에는 딱 좋은 위치에 위치하고 잇답니다

창원 -> 기장 대룡마을  약 1시간 30분 (83Km)

부산 -> 기장 대룡마을 약 1시간 (43Km)


기장에 들러 점심때 장어구이 한점 하시고 슬며시 넘어가보는 것두 좋을꺼 같네요^~

 


아이쿠~~ 오늘두 날씨가 참 좋네요~ 벌써 도착햇습니다

네비따라 햇살따라 운전하다보니 어느덧 마을입구의 안내지도가 눈에 딱 들어왓숩니다


지도는 엄청 넓어보이지만, 실제로 걸으면 아기자기하게

다 둘러보며 즐길 수 잇을만큼 적당하답니다



최종 목적지엿던 'Art in ori_아트인오리 무인카페' 외에도 각양각색의

숍들이 아담하게 꾸며져 잇으니 취향대로 즐겨보시는 것두 추천해요~


입간판하며~ 가게 이름들이 다들 사랑스럽게 이쁘답니다~^

저 말구도 드라이브 오신분들이 참 많앗어요~



요렇게 국수를 후루룩~~ 좝수러 오신분들도 많으시겟죠??^



여긴 오리공작소 미장원이라네요^

문이 닫혀 잇어서 둘러보진 못햇지만~

동화속에 나오는 캐릭터들이 막 ~~ 머리를 만져줄꺼같은 느낌이 드는 곳이네요




머리 손질하시고~ 입구에 잇는 운치잇는 그네에서 한컷 남겨보시길 강추~!!

인생샷 한장씩은 기본으로 건져가실 수 잇는 명당포인트라 감히~ 추천드리네요



숨바꼭질 놀이를 하고잇는 귀여운 꼬마 아가씨들두 만낫구요~^^



한쪽 집 벽면에 그려진~ 동네 디자인 지도도 다시 또

길 잃지 말라고 ~ 하나더 ~ 친절히 그려주셧네요~~!


'Bus' 표지판이 둘이나 잇는것을 보니 시내버스로도 충분히 와볼만한 곳인거 같앗어요.

제가 갓을땐 관광버스로 단체 어린이 손님들이 투어를 하고잇어서~

마냥마냥 귀여워답니다



저두 어릴때 귀여웟던 적을 추억하며 ㅋㅋ~

그 흔한 반사샷을 하나 남겨보앗습니다~!


흐리게 나와 더 잘나왓다는~..,. ㅎㅎㅎ



아까 얘기를 시작할때 '대룡 예술마을'이라 말씀드렷는데~

마을 곳곳에는 이렇게 예술 작품들이 우리를 반기고 잇답니다


마치 텔레토비 '나나'가 여러가지 표정을 짓고잇는 것두 같고~

기린이 나무에 과일을 따먹고 잇는 모습인 것두 같네요.



저희 좀 걸엇으니~~ 지금쯤 목적지에 도착햇겟죠?!?!? ㅎㅎ

공작소'면' 아까 양 표지판에 잇던 국수집 옆으로

'아트인오리 갤러리'와 '아트인 오리 무인카페'가 자리하고 잇답니다.


이미 두 아이가 아빠와 함께 방문중이네요.



요로코롬~ 입구도 이쁘게 해놧답니다^^






입구에서부터 달콤한 커피향이 느껴지시나요?? ㅎ

이제부터 주문과 커피를 타드시는 것은 모두 자신의 몫이니

대단한 각오를 가지고 입장하시길 바랍니다~!


무인카페니 당연히 현금을 지참하고 가셔야 겟죠??^

데이트시 미리 참고하시길 바래요~



맥주, 웰치스포도, 콜라, 쥬스 등등~~ 가격이 딱 한눈에 보이면서~


그뒤로는 여러 방문객들의 한줄 이야기들이 천정 곳곳에 꼿혀 잇답니다^^

아이들, 연인들 할것없이~ 갈색깔 엔틱한 종이에다 한마디씩 적어


비밀스런곳에 추억하며 꼿아보시길 바래요~


요 주전자는 소품인거 아시죠^^?

이걸로 커피를 타드시는건 아니구요~~~


저 안편에 컵들과 커피머신이 잇으니 직접 한잔

서로에게 타주시는 것두 좋을 것 같네요~>


따뜻한 무인카페의 차 한잔이 느껴지시나요?


예술이 잇는 마을~ 이색적인 무인카페가 잇는 그곳~!

부산 기장 대룡마을의 'Art in ori (아트인오리) 무인카페'

티타임 가지러 떠나보시는건 어떨까요?


원쭈^또다른 이쁘고 따뜻한 곳에서 다음이야기로 찾아뵐께요~^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