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부산] 송도_해상산책로_스카이워크

부산 가볼만한곳 /부산송도여행 /부산여행지 /해상산책로 /부산스카이워크 /부산바다 /부산드라이브



안녕하세요. 원쭈입니다^^

항상 블로그를 시작해야지 해야지 하다가 드디어, 마침내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되었답니다

첫글을 이렇게 정성을 다해 끄적그적 적어봅니다~~!

자 그럼 Here we go~~~:)


무더운 여름이 성큼 다가왓죠~??

저두 땀 삐질삐질 흘리고 잇답니다........송도의 해상산책로로 떠나기전에는

외사촌형을 도와 노가다를 하고 잇엇다는 저~엄~!!

깔끔하게 오전 노가다를 마치고~ 친구에게 전활햇죠~ 떠날준비됏냐고~?

친구는 역시 친구엿습니다~~~ 언제떠나노~~?하며 구수하게 대답이 돌아왓네요


그 순간 우리는 이미 부산 송도해수욕장에 도착해 잇엇습니다~



광할하고 뜨거운 해변이 보이시나요~~^^

송도해수욕장에 26년만에 다이빙 점프대도 재운영 중이니 꼭 한번 가셔서 시원한 바닷가로 뛰어보시길 바래요~



이미 더위를 피해 찾아온 사람들로 북적대는 다리 위~아래~ 위위~!

남녀노소를 불문한 한여름의 명소답네요



걷다걷다보면 정말 깊숙한 곳, 푸른바다 끝까지 걸을 수 있답니다 ^8^




해상산책로 끝나락까지 도착햇다면   !멋진! 옐로블랙 등대까지 볼 수 잇습니다 ~ 인물사진 배경으로 딱이죠!!

그래서 저두 친구와 함께 셀카 퐉퐉~ 찍엇는데 건진건 없네요~ 인물을 키워야 할듯합니댜 ㅜ.^



셀카를 연예인 급으로 찍으시는 분~!

셀카를 타고나신분은~ 저에게 개인적으로 꼭 연락바랍니다~ㅎㅎ 꼭 좀 요~ please~~




이제 반대편으로 다시 걸어가 볼까~꾜~?**?




발 아래에는 파도가 넝실넝실 기다리고 잇으니~ 심장이 약하신분은 난간을 꼭 잡고 걸으세요~

저 앞에 걸어가는 제 친구는 '셀카의 신'정도 되는 것 같죠? ㅎㅎ





해상 산책로 입구쪽에 다다르면~ 해변가쪽에 동상들과 거북이알?!이 기다리고 잇습니다

저~~~기 해변안에 고래 꼬리가 보이시는지 모르겟네요^

저 꼬리와 눈부신 파도를 촬영하는 것두 사진촬영 뽀인트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밑줄 쫙!!

제 인증샷은 다음에 이쁘게 업뎃 해드리겟습니다




절 바다속으로 잡아?!데려 가려는 인어님의 호의는 감사히 받고

제 친구를 제물로 바쳣답니다 ^~





이 무더운 여름~~  눈이 ! 속이 ! 바람이 빵빵!

이 모든것을 만끽하고 싶다면 부산 송도의 해상산책로를 꼭 한번 찾아가보시길 바래요^^

이상으로 '원쭈의 엣지셔터' 블로그 첫번째 글을 마무리 합니댜~


또 다른 좋은 곳을 찾아~ 여러분에게 돌아오겟숨돠~(꾸벅)(큰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