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

[육아템리뷰] 영유아 자석블럭 장난감놀이 1편 : 20개월 아기와 즐기는 스틱오 매직플레이세트!

안녕하세요~ 어느덧 20개월 딸아이의 육아를 하고있는 원쭈입니다😉

좋은 기회로 스틱오 프렌즈 2기 서포터즈에 선정이 되어

정말로 큼지막한 박스의 택배가 와서 진심 놀랐었다

 

아기와 함께 이런 재미난 장난감 리뷰를 또 해봅니다. 축하해주실꺼지요?! ㅎㅎ

(진심으로 너무 잘가져놀아서 아래 사진과 영상보시면 빠져들거에요)

 

"스틱오 매직플레이세트" 언방싱과 제대로 가져노는 모습보러 출발~!
영유아 키우시는 육아맘에게 유익한 내용이 되면 좋겠습니다^.^

정말큼지막한 박스의 택배가 와서 진심 놀랐었다

가공할 만한 사이즈이니~ 기대해도 좋다!

▲살균소독기 및 다양한 스틱오세트 구성

"스틱오 매직 플레이 세트" 구성품

1.(New) 스틱오 플레이 그라운드 (6pcs)

2.스틱오 베이직 30세트 (30pcs)

3.스틱오 컨스트럭션 세트 (26pcs)

4. 스틱오 롤플레이 세트 (26pcs)

5. 스틱오 포레스트 프렌즈 세트 (16pcs)

6. 가이드북 (5장)

7. 스틱오 퍼즐카드 (6장)

8. 도담스 살균 정리함

 

▲제대로 가져놀려면 이정도는 있어줘야죠^^

 

1. 스틱오 플레이그라운드!

이 구성은 세트에만 들어있는 구성품이에요

 

큼지막한 미끄럼틀, 놀이터나 배를 만들때

꼭 필요한 구성품이죠

 

2. 스틱오 포레스트 프렌즈 세트!

이름만봐도 숲속친구들 느낌 물씬나요?ㅎㅎ

 

숲속 친구들을 표현하는거라

볼에도 얼굴표정이 나타나있어요ㅎ

나무나 숲을 만들어

동물친구들을 넣어주면 핵귀요미 탄생^

 

3. 스틱오 롤플레이 세트!

아이들 소근육을 제대로 활용할 수 있는 구성입니다

 

손으로 감는모양

아이스크림, 도너츠 등 재미난 구성이에요

 

그네와 미끄럼틀 너무 아기자기 하지요ㅎㅎ

저희 아이에게도 만들어주니 막 앉으려고 하던데

어찌나 귀엽던지 몰라요

 

4. 스틱오 컨스트럭션 세트

 

건설장비 및 차량을 만드는 세트라 그런지

남자아이들 엄청 좋아라 할것같은 느낌이 벌써 옵니다!!

 

연결해서 짐싣는 기차도 만들어보고

균형 잘잡아 크레인도 만들어 봅니다

 

5. 스틱오 베이직 30세트!

 

제일 기본구성이 좋은 세트로 느껴져요

2D의 알파벳이나 숫자 등

생각하는 웬만한건 다 만들었던거 같네요~!

 

이~ 작품으로 말하자면

우주로 발사될 멋진 로켓트 입니다^^

 

6. 도담스 살균 정리함!

위에 모든 세트구성을

깨끗히 소독 or 보관할때 짱인 아이템!

 

이제 본격적으로 신나게 가지고 놀겠습니다!!!

모든 세트를 다 떼려붓고 놀준비를 합니다ㅋㅋ

 

몸풀기로 숫자, 알파벳은

한번 만들고 가야겠지요?!

 

아이들도 가이드북 보면서

하나하나 따라만드니 엄빠는 신기할 다름이에요ㅎㅎ

 

요건~아이가 자전거~자전거!

자꾸 얘기해서 만들어본 자전거에요

진짜 앉아볼수 있도록 큼지막하게 뚜둥!

 

나무모양 만들고

"나무" "나무" 외치는데 어찌나 귀엽던지요^^

 

고사리손으로 알록달록 자석블럭을

손에 쥔 사랑스런 아가 ♡

 

아이스크림 두개 손에들고

어떤걸 먹을지 고민하나 봅니다

 

엄마가 알려준~ 아령세트 운동!

"날씬한 몸매를 원하십니까"

 

요것도 물론 가이드북에 없는

엄마 창의력 작품이에요ㅎㅎ

별을 좋아하는 아이를 위한 특별 제작품!

 

영유아들 딱 재미나게 가져놀게 나온 제품인것 같아요

손 다칠염려가 없어서 무엇보다 좋았지요^^

 

정말로 레알?

미끄럼틀 탈거니?! ㅎㅎ

 

이렇게 신나게 자석블럭 가지고 놀고나서

정리하는법도 알려줘야겠지요~~~^

놀이도하고 교육도하고

엄빠의 역할놀이가 중요합니다!

 

뚜껑닫고~ 작동까지

마무으~리!!!

 

정말로 매일같이 스틱오 자석블럭들 가져와서

별, 자전거, 팔찌 만들어 달랬는데 ㅎㅎ

이제는 혼자서 하나씩 만들 수 있게 되었어요

 

영유아시절부터 소근육과 상상력을

팍팍 키우기에 꼭맞는 블럭장난감으로 추천할만하네요^^

 

재미나게 노는모습 엑기스로 담았으니

레알로 즐기며 감상해보세요♡

 

 

아래 좋아요 하트♥’ 꾸욱~ 댓글남겨주시는거 아시죠?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본 영상은 스틱오로부터 제품을 협찬/지원 받아 제작된 영상입니다*


[스틱오 매직 플레이세트 구매링크]
▶현대홈쇼핑:
https://bit.ly/2NaPo3Z
▶CJ오쇼핑:
https://bit.ly/2JZ9kol
▶도담스 살균 정리함 별도 구매:
https://bit.ly/2G7kg1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