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

[육아템리뷰] 아기선물추천! 장난감 보다 "스틱오 매직플레이세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21개월이 된 딸과함께 돌아왔습니다

아이들에게 1달이란 참으로 큰 변화의 시간이에요

 

책육아를 하고있어서 장난감은 많이 사주진 않지만

교육용으로 창의력도 키우고 소근육도 발달시키려 들인

"스틱오 매직플레이세트"

 

몇번 가지고 놀더니 벌써 익숙해져서

요리조리 만들고 싶은것도 만들고

엄마아빠에게 여러가지 만들어 달라고도 하네요ㅎㅎ

 

멋진 테마파크를 완성시키며

얼마나 잘 가져노는지 한번 만나보시죠~!

 

 

▲ 동물원일까요? 호수일까요?

테마파크에는 놀이기구도 있지만

멋진 동물친구들이 있는 우리가 있지요~!

 

▲ 동물원에 나무 심어주는 아이

동물원속에 나무도 심고

동물 친구들도 함께 가지고 놀아봅니다

 

▲ 다른 육아템과 꿀조합

자석블록만 가지고 놀아도 재미있지만

멋진 동물원, 놀이터, 테마파크 만들어서

집에있는 다른 장난감들과 역할놀이 해보면 좋을듯해요^^

 

▲ 고사리 손으로 디테일하게 배치중인 21개월 아기

정말 디테일하게 한마리씩 배치하더라구요 ㅋㅋㅋ

 

▲ 아빠를 돕겠다는 딸

"스틱오 매직플레이세트"

자석블록 놀이를 하고싶다는 딸과함께

펜트리로 함께 직행해 봅니다!

 

세트는 구성이 다양해서

피스들도 엄청나게 많더라구요

 

▲ 깨알같이 들고가는중

21개월 우리딸은 뭐 하나를해도

자기빼고하면 굉장히 서운해해서

역시나 함께들고 가봅니다~~♡

 

드디어 오픈!!!

 

▲ 시작부터 초집중하는 모습

빨간색, 초록색 공모양부터 2개 꺼내보구요~

 

▲ 몇번 가지고놀아 안정적인 건설현장

예전에 만들어본 멋진 놀이터를 생각났는지

블록 하나하나를 쌓아올려봅니다 ^^

 

미끄럼틀에 직접만든 차도한번 굴려보다가

미끄럼틀은 박살났다지요;; ㅋㅋ

 

▲ 세가족 모두 심각한 상황ㅋㅋ

머리속에 떠오르는데로 여러가지 형태로 만들어 볼수있는게

아이들의 창의력을 쏙속 높여주는 이유지요ㅎ

 

▲ 카메라에 나오는 모습이 재미난 21개월 딸

카메라에 보이는 자기모습이 신기한지

함박웃음을 지어봅니다 ㅋㅋ♡

 

▲ 혼자서 숨바꼭질중

밑으로 숨어도보는 깜찍한

21개월 울애기!!

 

아주 이손~저손으로

여러가지 블록을 가지고 다양히 즐겨봅니다

영유아 블록이라서 조금더 어릴때부터 가져놀게해도 좋았을꺼 같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짱구를 닮은 빵빵한 볼을하고

미끄럼틀 입장문도 열어봐요 ★

 

▲ 정리도 야무지게 분리해서 하는 모습

자석블록을 가지고 놀다보면

정말로 시간이 금방 지나간답니다ㅎㅎ

 

여러가지 일상의 장난감도 만들어보고

엄마아빠와 함께 재미난 역할놀이도 할수 있는

야무진 교육용 장난감이에요!!

 

▲ 뚜껑까지 덮으면 오늘의 놀이 끝!

다음번에는 더 멋진것을 만들어보겠노라 다짐하며

정리 마무리까지 깔끔히하는

21개월 딸아이와 함께하는 재미난 블록놀이 였습니다ㅎㅎ

 

영유아 장난감 블록으로 강추하니

다칠염려없이 맘껏 아이와 즐겨보세요 ♡

 

 

아래 좋아요 하트♥’ 꾸욱~ 댓글남겨주시는거 아시죠?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틱오 매직 플레이세트 구매링크]

▶현대홈쇼핑: https://bit.ly/2NaPo3Z

▶CJ오쇼핑: https://bit.ly/2JZ9kol

▶도담스 살균 정리함 별도 구매: https://bit.ly/2G7kg1J

 

*본 영상은 스틱오로부터 제품을 지원받아 제작된 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