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

[끝장사용기] : 자전거라이트 이거하나면 끝 : 블랙울프 LED라이트!

#led라이트 #블랙울프 #L2미니줌

#자전거라이트 #자전거전조등

안녕하세요~끝장사용기 원쭈^입니다!

요즘 아침저녁으로 운동 많이 하시나요?

아니면 캠핑이나 라이딩을 즐기시나요?

 

오늘은 어두운 밤을 화끈하게 밝혀줄

"블랙울프L2 LED라이트"

사용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제가 이 라이트를 접하게 된 계기는

바로 자전거 라이딩을 시작하면서였죠

밤에 빠른속도로 달리는 자전거인데

 

멀리까지 밝게볼수 있어야 안전확보가되고

더군다나 로드바이크를 타다보니

작은 장애물에도 위험할 수가 있겠더라구요

 

웹서핑중 블랙울프라는 라이트 시리즈

L2미니줌세트를 선택했습니다

 

저는 이미 사용을 해본터라

아버지 자전거에 설치해드리려 하나더 구매했답니다

 

요렇게 걸이가 가능한 파우치에

모든 구성품이 다 들어있습니다

라이트 본체, 충전지, 충전기,

충전선(핸드폰 충전선과 같음-안드로이드폰),

자전거 거치대

요렇게 꺼내서 필요하 것만 사용하시고

파우치는 다른용도로 사용하셔도 됩니다

자전거 거치대는

한쪽을 나사로 단단히 고정해두면

반대쪽 라이트는 찍찍이 및 홀더로 고정됩니다

이중고정 형태라 방지턱에도 끄덕없습니다

충전지는 무려 2600mAh

한번 야간라이딩을 나가셔서

풀로사용하셔도 끄떡없습니다

드디어 LED라이트 본체!

심플합니다. 줌도 된다네요

과연 이게 그렇게 밝을까 하는 외형이죠?ㅎ

곧 놀라시게 될겁니다

뒤쪽에는 스위치가 있는데

누르는 형태에 따라 다르게 작동이 됩니다

짧게 똑.똑. : 모드변경 (강,중,약,깜빡임)

길게 또~옥 : 라이트 끄고/켜기

켜보니 밝은데서는

아무렴 잘보이겟죠?

어두운 곳으로 나가보겠습니다ㅎ

라이트 앞쪽을 앞뒤로 조절하면

넓은영영을 비출지

먼 영역을 비출지 조정이 됩니다

조금더 강하게 켜볼까요? ㅎ

반대편에서 보는사람은

눈뽕?!정도의 밝기이니

방향은 바닥으로 향해주시고 사용하세요^^

이 모드는 줌을 당겨 쏜형태인데

아주 먼 거리에 있는것도

빛이 도달해 그 모습이 생생하게 보입니다

성능이 갑이다 그죠? ㅎㅎ

아버지 자전거에 장착한 모습이네요ㅎㅎ

바로이게 쌍라이트!!!

아무렴 안전하게 타고다니시면 좋겠네요

자전거 라이딩, 캠핑, 일상용으로도

작고 간편하게 쓸수 있는 줌라이트이니

밝은LED라이트 하나 겟 해보시길 추천해봅니다^^

 

아래 좋아요 하트♥’ 꾸욱~ 댓글남겨주시는거 아시죠?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