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

[끝장사용기] 예쁜 아기방 꾸미기 : 아기범퍼침대 코지스토리!

#코지스토리 #범퍼침대 #아기범퍼침대

#아기방꾸미기 #국민범퍼침대

반갑습니다~끝장사용기 원쭈^입니다

아기침대하면 종류가 너무나도 많고 다양하죠ㅎ

 

그중에서 오늘은 범퍼침대를 살펴볼 건데요

아기집같이 아기자기한

 

코지스토리(cozystory)

핑크밀크 배드하우스 범퍼침대~!

를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아기가 태어난지도 100일이 넘다보니

기존에 사용하던 높은 아기침대가

아기가 뒤집기를 하면 위함하기도하고

놀기도 불편할 거 같아서

 

그 대체안을 찾다가

베이비페어 박람회장에서 딱! 발견했습니다.

 

공주님이다보니 핑크핑크한 이 침대의 자태를

보았을 때 바로 이거사주고 싶다는 생각이 뚜둥!

그렇게 집으로 데려오게 된 사연이 있답니다

물론 와이프도 너무 이쁘다며

아기랑 놀이할 때, 포토존 등으로 이용하고 있답니다

 

박람회장에서 계약을 한 몇 주 뒤

집 앞에 무시무시한 택배가 한뭉치!!

냉큼 뜯어봅니다

구성품을 살펴볼게요

하우스 세트를 사면 아래 구성으로

전체를 다 받게 됩니다

 

▲ 하우스 세트구성

 

<제품설명서>

조립법 및 유의사항(세탁법)

참조하시구요

뒷면의 조립순서에 따라

하나하나 조립해 나가시면 됩니다

 

이 침대를 구매할 때 제일 좋았던 점은

세탁이 가능한 제품이라는 점 ㅎㅎ

 

저는 초등 저학년까지 쓸 생각으로

제일 큰 XXL !!!

성인이 다리 뻗기에는 조금 길이가 부족ㅎ

귀여운 집들은

사방(모서리)에 두는 가드인데요

원하는 수량만큼 사서(별도 구매)

아기 집안에 꾸며주시면 된답니다^^

생각보다 매트리스가 탄탄해서

성인이 누워도 잘 받쳐줍니다

집 5채를 합쳐서 ㅎㅎ

한쪽 벽을 통째로 가드 쳐봅니다

계약할 때

집 이름을 정할 수 있는데요

저흰 "Dream House" 지정

구름배게는 서비스로 겟합니다~!

요건 입구를 막아주는

범퍼 문 ㅎㅎ

여닫기 및 탈부착 가능

집 형태는 안 보이고

수없이 많은 파이프들만 보이시죠?ㅎ

아빠나 엄마가 나서 줘야 집이 완성될 수 있습니다

1단계. 집 뼈대 만들기

각 봉들과 조인트뼈대를 만드는데요

하나하나 아래에서부터 조립하면 OK~!

2. 하우스 커버 씌우기

집 뼈대를 한쪽으로 눕힌 이후

하우스 커버를 전체적으로 씌워줍니다

모서리는 찍찍이로 고정되게 되니

한쪽씩 탱탱하게 붙여주시구요~

3.캐노피 커튼 설치

분리가 가능한 캐노피 커튼은

포인트를 위해 추가로 설치해줍니다

묶는 방식에 따라서도 느낌이 다르니

여러 가지로 꾸며보시길요 ㅎ

4.내부 장식물 설치

가드, 매트리스, 배게를 투입하면 끝

5.완성된 집 최종점검

집 내부로 들어가 이쁘게 잘 지어졌는지

아기가 놀다가 다칠 우려가 없는지

꼼꼼하게 확인해줍니다

아기랑 놀이를 위해~

환기를 위해~

창문이 3방향으로 나있답니다

 

커튼을 걷고 까꿍놀이하면

그렇게 아기가 좋아한답니다ㅎ

두둥실 구름 배게도

장난감으로 가져놀기 좋아하겠네요

러그나 이불까지

집안에 넣어주시면

푸근한 집 겸 놀이공간이 똬악~!

어찌 이곳을 안 좋아할 수가 있겠습니까ㅎㅎ

다 완성시켜놓고보니 정말 뿌듯합니다

천정에 모빌까지 달아지니

저희 아기가 누워서 잘 쳐다보구 있네요

 

아기가 누워도 침대가 저렇게나 넓으니

뒹굴어 다녀도 신경이 안쓰입니다

떨어질 걱정도 없고 안전합니다

저희 아기 재미나게 노는모습

몇컷 더 전해드려야 겠네요ㅎㅎ

아기가 뒤집기 시작해서

범퍼침대 알아보고계신

맘들께 추천드려봅니다ㅎㅎ

 

아이와 같이 집에들어가

신나게 교감하며 즐겨보세요

 

아래 좋아요 하트♥’ 꾸욱~ 댓글남겨주시는거 아시죠?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