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Food

[부산맛집/부산 서면맛집] 든든한 한끼 맛있는 브런치_펜브레드(PAN BREAD)_CAFE

부산맛집 /부산서면맛집 /부산 맛집 /부산추천밥집 /펜브레드 /PAN BREAD

브런치카페 /BRUNCH CAFE /롯데백화점 근처맛집

여러분의 먹방지기~ 원쭈^가 배부르게 돌아왓습니다.

요즘들어 주말에 아침잠을 푹자고나서

브런치를 먹는 경우가 자주 생기는 듯하네요~^


주말약속의 시작은 브런치로 잡는다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함께하고 잇는것 같습니다.


오늘은 부산 서면의 브런치 맛집.

롯데백화점옆 "팬브레드(PAN BREAD CAFE)카페"

가볼까 합니다.


상호명은 팬브레드카페

"PAN BREAD CAFE"

3개의 단어가 개별적이지만

묘하게 잘 어울리는듯하네요^~


빨강색의 간판은 참~ 찾기쉽죠잉

베이커리. 브런치. 디저트. 커피.

좋아하는게 하나라도 잇으시면

들르시는것을 강추~!!! 합니다.



입구에는 간단한 메뉴소개와~

6시 이후에는 식사이후
빵 포장판매는 10% 할인도 해준다고 하네요~


입구를 들어가면 젤 먼저보이는 빵빵~!

저도 빵돌이라서 눈이 휘둥그레~

신선한 빵들에 눈이 가더라구요 ㅎ.


매장은 안쪽으로 길게~되잇어

밖에서 보는것보다 아늑한 공간이랍니다.


주문은 메뉴파으로 먼저하시고~^

후불로 계산하셔두 되구요~

선불로 하셔도 무방하답니다.


뭔가 딱딱 정돈이 맞는 카운터모습 ㅎ.


뒤쪽은 테이블이 배치되어잇고

조리공간은 투명하게 공개되니~

구경해보셔두 될것같네요^~


요기부턴 메뉴판이니~ 미리 메뉴를 보시고

땡기는걸로 골라보고 가시는것도

또하나의 재미이겟죠~~?ㅋ


English 잉글리쉬~~

간단한 메뉴에 관한 카페에 관한 소개이니

참고바래요.


샐러드는 상콤~!


파니니는 부드럽~!


샌드위치는 눈이호강~!


파스타는 고소~!


필라프는 파샤샥~!


피자는 쭈~욱 ㅎ.


마실것도 잘 골라보시구요~




저희는 드디어 주문~! 뚜둥!



카운터 옆 공간에

아기자기한 케익과 머핀. 도넛등

여러가지가 잇으니~ 같이 데려가보세요.



반짝반짝 라이카의 스타필터 모드로

가게를 한방~찰칵~! 폼납니다ㅋ.


선반에는 인테리어 소품들이~ 잇네요



아침부터 배고픈 손님들이 많이들와서 드시고 계셧어요 ㅎ.

전 꼬르륵 거리며~ 메뉴를 기다리면서


잘 먹어야하니~ 연장은 가지런히

잘 준비해준 모습이군요^~



요기는 물통이 뭔가 엣지잇는듯한

느낌이라 물맛이 더 좋은거같은 느낌도 들엇구요~



Leica dlux6 와 쌍둥이 같은 모델이죠~

루믹스 카메라를 사신 지인분과 카메라 뽐내기에

잠시 여념이 없엇네요~


레몬에이드~ 청포도 에이드?!~의 깔끔한 비쥬얼~


전 인기메뉴인

쉬림프 필라프를 기본으로 하나 시켯구요~


식감이 바삭바삭 꼬돌꼬돌한게

딱 제스타일 입니다~^^


한입 하실렵니까~효?ㅎ


두번째 메뉴등장~!

요넘또한 인기메뉴인데요

바질 치킨 샌드위치입니다.


비쥬얼은 훌륭한데~

먹기가 좀 불편하다는 ;; 단점이 잇네요 ㅠㅜ


샌드위치가 한입에 털어넣긴 크고 ㅋ

칼질하기엔 다 무너져서

거의 해체하는 수준으로 먹엇다지요 ㅋㅋ.


요녀석~ 참혹하게 분해되엇답니다.


카메라와 엣지잇는 포즈를 취하시고 계시군요.


다먹엇다는 신호겟죠? ㅋㅋ

2명이서 메뉴 2개는 거뜬히 다 먹을수가 잇습니다.


많이 드시는 남성분들은 하나 더 작은 사이드메뉴를

추가해서 드시길 추천드리네요.


요렇게 식사는 항상~ 깔끔히하는 먹방지기 원쭈^입니다.


블로그 사진찍느라 카메라를 들이댓더니~

황급히 피하는 알바생분~^

가끔 빵 시식을 바깥에서 진행하니

맛이라도 보고가시길 바래요~!


눈과 입이 즐거워지는 브런치한끼 되셧나요??ㅎ


깔끔한 맛과 다양한 메뉴가

팬브래드의 큰 특징인데요~


여러분도 주말아침 푹~ 주무시고 일어나서

브런치한끼 하러가시는건 어떤가요??ㅎ


배부른~~ 원쭈^는~ 다음 먹방에서 또 뿅! 나타나겟습니다.


긴~~~글  배 꼬르륵 거리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담에뵐께요~~

'공감(하트)' 과 '댓글'은 원쭈의 원동력인거 아시죠?^^

꾸~욱 눌러주시고 가시는 센스 발휘해주시길요. 담에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