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Food

[창원맛집/북면맛집]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_북면 그숲 : 북면에 이런곳이

#창원맛집 #북면맛집 #그숲

#파스타 #피자 #스테이크

여러분의 먹방지기 원쭈^입니다!

오늘도 팔도의 맛난 먹거리를 찾아 떠나보자구요

 

창원에 온천으로 유명한 북면 아시나요?

저두 종종 온천을 이용하러 들르는 곳인데요

 

예전에 비해 엄청나게 바뀌었으며

옛 북면온천길 따라 카페,레스토랑이 많이 생겼답니다

 

북적북적 줄 서서 먹는 그런 힘든 곳 말고요

한적하고 조용한 자연즐기며 맛난 음식 먹는

북면의 그숲으로 떠나보겠습니다

 

그숲

이름에서 느낌이 오시죠?ㅎ

건물 외관부터 자연에 둘러싸인

클래식한 느낌이 물씬 납니다

 

뒤편에서 봐도 깔끔하게 3층 건물로 지어져 있네요

주차장널찍하니 안심&편안

외부에서는 가게 안쪽이 안 보이는 유리형태

들어가셔야 바깥쪽이 보인답니다

 

그럼 문을 열고 입장해볼까요?ㅎ

녹색녹색 합니다^__^

자연이 반기는 입구네요

저는 1층에 앉게 되었는데요

채광좋은 폴딩유리창에 천고가 높아

편안하고 아늑한 느낌이 들었어요

벽에는 아기자기 소품들도 있고

배가고파 메뉴판부터 얼른찾아

판도라의 상자를 열어봅니다!!

Wow~!

커피와 티는 음식 주문 시 반값

너무 메뉴가 많아서

다 먹고싶어서 고민햇답니다

디저트부터 스테이크, 치킨, 버거

필라프, 감바스.......

파스타 맛집이니 한 종류 꼭 골르시구요

피자는 아직 도전못해봤지만

다음번에 공략해보겠습니다ㅎㅎ

드링크 고르시면 메뉴1개당 반값

기억하시구요

음식 나오는 동안

2,3층 둘러보러 가벼운 몸을 일으킵니다

마치 숲속으로가는 엘리베이트 느낌!

계단올라가는 코너에도

아기자기하게 꾸며놨네요

역시나 채광이 장난아닙니다

꽤 아기자기 이쁘죠 ㅎ

2층도 1층과같이 테이블이 놓여져있고

반대쪽에는 이미 손님들이 많이

자리하고 있네요

층별 특색은 비슷해 보였어요

카운터도 하나더!

여기 혼자와서도 맛보고 갈 수 있겠죠?ㅎ

아니면 연인과 가족과 같은 곳을

바라보며 식사한끼 하시는 것도?

3층은 가게는 아니고 주인분 집 같았습니다

발코니는 나갈 수 있었는데

공간을 좀 더 활용하면

굉장히 핫플이 될꺼같다는 느낌이 드네요ㅋ

경치는 푸름푸름푸름 그자체!!

메뉴가 나왔다는 소식에 재빨리 1층으로~슝

수저,포크,피클~~ 기본3종셋트!

까르보나라 & 순살 올리브 마늘치킨

오늘의 주문메뉴입니다!

비쥬얼이 아름답습니다ㅎㅎ

까르보나라~!

여러가게에서 먹어봤는데

저렇게 계란 노른자가 두둥보이는건처음

당황했으나 슥스극 잘 저어봅니다

역시 음식에는 녹색이 들어가야

음식사진이 사는것 같습니다

비벼서 한입하니

생각보다 더욱 고소한맛에

보드러운 크림맛이 느껴집니다

치킨도 생긴게 벌써부터 바삭하다 그죠 ㅎ

겉빠속촉~!

이럴때 쓰는말 일겁니다

각종 소스 듬뿍찍어 바삭함을 느껴보세요

음료도 반값에 한잔 시켜보네요ㅎㅎ.

잘먹는 성인2명이면 2~3개 메뉴정도

맛보셔도 충분할 양인듯 싶네요.

 

자연뷰도 즐기며 한적한 곳에서

맛난 식사한끼 하시려면

창원 북면의 그숲에 한번 들러보시길요

가신김에 북면 온천욕도 반드시 즐겨보세요

피부가 뽀송뽀송~~ㅎ

 

원쭈^는 또다른 맛거리, 먹거리로 찾아뵙겟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 좋아요 하트♥’ 꾸욱 댓글남겨주시는거 아시죠?
우측상단에 '구독' 버튼도 클릭!

경남 창원시 의창구 북면 천주로 207

055-252-2267

매일 11:00 - 22:00

단체석, 주차,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아기식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