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Food

[진주맛집/평거동맛집] 소양가_양고기 숯불구이 전문점

진주맛집 /평거동맛집 /소양가 /양고기맛집

숯불구이 /양갈비 /양꼬치 /소고기맛집

여러분~ 고기 좋아하십니까? ㅎㅎ

회식이건 밥이건 고기가 빠지면 섭섭하죠

 

오늘은 흔한돼지, 안흔한 소 대신에

맛난 양고기를 먹으러 떠나보겠습니다.

 

여러분의 먹방지기 원쭈와 함께

진주 평거동의 양고기 전문점

'소양가'로

한끼 잡줘보겠습니다.

입구부터 북적북적 북새통입니다

겨우 차를 주차하고 입장을 하엿지만

내부는 이미 손님들과

맛난 고기향이 가득하고 있엇습니다

메뉴는 이전에 와봤던 여친추천에 따라

'양한마리A' 세트메뉴로 주문 갑니다~!

 

세트메뉴 주문후 모자라면

개별메뉴는 추가해서 드시면 된다는 점~!

식사메뉴도 여럿 있으니

일단 고기부터 해치우고~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고기를 애타게 기다리는 저의 모습

포착되는 순간이네요 ㅎ.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고기를 맛나게 먹기위한 소스들~!

겉저리또 빠질수 없습니다 ㅎ

요즘 고기집들에 자주등장하는

명이잎도 쬐금 나오구요 ㅎㅎ

국물메뉴가 따로 없어서인지

뜨끈한 오뎅탕도 곁들여 나온답니다

굽기전부터 아름다움이 느껴지시나요? ㅎㅎ

양갈비, 양등심, 양꼬치

그리고 각종 채소들

완벽한 한폭의 그림입니다

순서대로~ 양갈비부터 불판에 투하!

종업원이 어느정도 고기굽는것을

도와주니 걱정은 하지않아두 된다는 저~엄 ^^

숯불위에 먹음직스럽게 익어가며

찰진 기름을 흘립니다ㅎㅎ

저와함께 맛난고기 촬영삼매경인

여친모습도 한컷 담아보구요~ ㅎ

양갈비의

황홀한 비쥬얼~^

드디어 다익은 고기한점

소스에 버무려 입으로 넣어봅니다

 

부들부들 쫄깃한게

비린맛도없이 딱 제 입맛이었어요 ㅎ

다른소스도 찍어서 한점더~!

사람이 덜되어

마늘과 양파도 구워서

와구와구~먹구요

오색빛 채소들과 함께

양등심도 불위에 등판합니다

마지막 코스인

양꼬치~!!!

 

자동으로 돌돌돌 돌아가며

기름을 쫘~악 빼주어

담백하게 구워진답니다ㅋㅋ.

여친과 둘이먹기에는

많았던 양~!

ㅋㅋ 음료도 1병 마셧는데

포만감은 넘쳐납니다.

라스트로 고기집에 빠질수 없는 식사코너~

바로바로 냉면입니다~!

기름진 고기후에 입가심 해주시면

환상의 마무리 되겠습니다 ㅎ.

오손도손~ 가족과 연인과 함께

부드러운 양고기 드시러

한번 들러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원쭈^는 또다른 맛거리, 먹거리로 찾아뵙겟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하트)'  '댓글'은 원쭈의 원동력. 아시죠?^^

꾸~욱 눌러주시고 가시는 센스 발휘해주시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