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부산국제모터쇼] 모터쇼의 화룡점정_레이싱걸 모델특집 2편

레이싱걸 /부산국제모터쇼 /부산모터쇼 /모델특집 /레이싱모델

모터쇼 모델 /레이싱 모델 /모델사진

안녕하세요~~ 스피드광 레이서 원쭈^입니다.

부산국제모터쇼 마무리 스케치~!


"레이싱걸 모델특집 2편"!

이번 모터쇼의 마지막 이야기로 전해드리며~

마무리 할까합니다. ㅎㅎ.


최소한의 포인트만 찝어드리고~

감삼은 여러분이 마음껏 해보시길 바랍니다.

첫번째 사진부터 임팩트가 크네요 ㅋ.

MAN은 대형차. 트레일러를 생산하는

브랜드 인데요~~!


그 우람한 파워와~ 성능을 강조하듯이

레이싱 모델의 의상도 메이크업도 강렬한 인상을 줍니다.


카메라로 쳐다보고 잇는데~

마치 저를 홀릴듯한~ 표정으로 쳐다보시더군요 ㅎ.


다른 느낌의 모델분도 한분 더 계셧어요.



뭔가~ 갸녀림과 트럭의 파워를 믹스매치 한듯한

느낌도 조금은 들엇답니다.


현대가 요즘 N시리즈를 밀고잇는데요.

N50 컨셉카를 이번 모터쇼에 선보엿습니다.


포뮬러카와 흡사한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을 하고 잇더군요.


단아한 모델분께서는

현대의 i20 랠리카의 모델을 맡으셧네요.

차량의 파스텔톤 컬러와 잘 어울리는듯한 느낌이죠?ㅎ


표정이 아리송해 보입니다 @.@


바로 옆쪽에는 단발~머리의

찰랑이는 머리의 모델분이~!!!


표정하나는 예술이네요 ㅎ.


현대부스에서는 아이들을 위해

미니쏘나타 포토존이 잇엇는데 ㅎ.


아이들과 함께온 부모님들은 빠짐없이

들르던 코스엿던것 같네요.


차가 갑자기 커졋나요?ㅎ

이번에 새로 출시된 G80라인의 스포츠 모델입니다.


요건~~ 제가 좋아하는 ㅎ. 컬러의

제네시스 뉴욕 컨셉카~!


색감도 디자인도 역시 컨셉카는 이쁘기 그지없습니다.


모터쇼에는 레이싱걸만 잇는것은 아닙니다~!

요렇게 멋진 남성 모델분들도 곳곳에 계시답니다.

범블비로 잘 알려진~ 요 노랑이 녀석~

임팔라도 보이는군요.


인형스런 외모의 모델분과

파란색 컬러감이 돋보이는 차량.

웃는모습도 자연스럽게 ~ 치~즈

블링블링 합니다.

쉐보레 부스에 인터뷰를 하는모습인데요~~

리포터로 보이시는 분도 미모가 한미모 하십니닷~!

말리부 신형도 간지의~ 남성모델분과 함께

나란히 잇는군요.


여긴 큐티한 느낌의

QM3 모델분


그리고 르노가 SM6 신차효과를 톡톡히 보고잇는 현재

비슷하 외모의 SUV로 출시기대를 가지고 잇는 녀석인

QM6 입니다.




QM6가 메인자리에서 여러대가 잇어서인지

모델분들도 각 차량마다~~

다른느낌으로 차와 어울려 계셧습니다.



요넘은 앞서 말씀드린 SM6


르노부스의 모델분들은~

싱그러운 미소는 기본~!


차량마다 상큼한 느낌의 변신을 하고계시더군요.


역시~ 여자는 긴 ~ 생머리 인가요?ㅎㅎ


요즘 VR이 대세이다보니~~

요렇게 직접 차량에 올라타서 체험해보는곳두 잇구요~


기아에서도 야심차게 SUV 컨셉트카를 공개햇습니다.

텔루라이드라는 녀석인데요.

현재 기아의 대형 SUV인 모하비 후속모델로 나올거라는

소문이 자자하다죠??ㅋ


앞뒤로 열리는 도어가 인상적이네요.


모델분도~ 찰랑이는 머리를 휘날리며

차의 멋짐을 더해줍니다.


휴.... 길게길게 달려왓네요 ㅎ.

레이싱걸 모델특집2편을 마지막으로

올해 부산모터쇼 이야기는 마무리를 해야할 것 같습니다.


여러편의 글 재밋게 읽어주셔서 감사하구요~

다른 재미난 컨텐츠로~ 금방 되돌아 오겟습니다.


'공감(하트)'  '댓글'은 원쭈의 원동력인거 아시죠?^^

꾸~욱 눌러주시고 가시는 센스 발휘해주시길요. 담에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