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부산국제모터쇼] 모터쇼 알고즐기기_LEXUS & TOYOTA편_세련화된야수본능

부산국제모터쇼 /2016 모터쇼 /부산모터쇼 /레이싱걸 /LEXUS /TOYOTA /렉서스 /토요타

반가워요~~ 여러분~!

자동차와 스피드를 즐기는

여러분의 감성지기 원쭈^입니다.


열심히 퇴근후 작업에 작업을 거쳐서

2016부산국제모터쇼

2번째 이야기를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ㅎㅎ


첫번째 이야기는 바로 "BMW" 편이엇는데요.

아래 포스팅의 내용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Click --> [ http://wonjju.com/103 ]


2번째 이야기를 기다리구 계셧다구요?ㅎ

오늘은 어떤 브랜드를 소개해드릴까 궁금하시죠?

벌써 표지보시고 아시는분은 아시리라 생각합니다.


부산국제모터쇼 2번째 이야기

바로 "LEXUS-렉서스"와 "TOYOTA-토요타"입니다.


제2전시관 1층에 위치하고 잇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크게 현수막에 제2전시장에 위치한 브랜드를 소개해놓았는데요.

벤틀리, 마세라티등의 11개 자동차 브랜드는

제2전시장에서 구경하시면 됩니다.


나머지 행사들도 현수막을 참고하시구요~^


토요타 부스를 찍은줄알고 그냥 빼먹어 버렷지 뭡니까 ㅜㅠ

시작부터 우람한 크기의 자동차와 모델이 등장합니다~!!

뚜둥~!


마치 무자비한 능력치의 레이싱카를 연상캐 하는데요~


모델분께서는 앙증맞은 포즈로~ 뽀인트를 더해주십니다


손하트 발사~!~!!

카메라만 보이면 어찌나 표정이

자연스러운지 모델분들은

굴욕사진이 잘 없는듯해요 ㅋ.


토요타 자동차는 일본의 자동차 브랜드로써

세계 각국에서 대중적인 차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프리우스'라는 전기차로 아시는분들이

꾀나 잇으실 텐데요~

연비좋기로 소문이 나잇어서~

최근에는 현대에서 프리우스를 잡을 대항마로

아이오닉을 출시하기도 햇답니다.


자동차가 푸르게 이쁘지 않습니까?

뭔가 굉장히 친환경스러운 느낌은 드시지 않나요?ㅎㅎ


예. 그렇습니다.

미라이라는 토요타의 사진속 모델은

수소차입니다.


친황경성뿐만 아니라 전기차의

짧은 주행의 불편함까지도 커버할 수 잇는 모델로 나온아이지요.ㅋ


미라이라는 말뜻도

일본어로 '미래'라는 뜻을 담고잇다고 합니다.


토요타 부스 메인자리에서 모델과 함께

우뚝 기세를 펼치고 잇는 모습이네요.


토요타에서는 기존에 출시되어 잇던차들을

살펴만 본터라~ 다른차 이야기들은 패스하고


렉서스 브랜드로 이어갈까 합니다.


여러분~!

왜 제가 토요타와 렉서스 브랜드 이야기를

같이하고 계신줄 아시나요~혹시?? ㅋ


힌트는 드리지 않앗지만

아시는분들도 잇으실 겁니다.


LEXUS는 바로 TOYOTA의

고급브랜드의 브랜드 네임입니다


국민차, 대중차 느낌의 TOYOTA 브랜드 네임으로는

고급화 전략을 펼치기 힘든 부분이 잇어서


LEXUS라는 고급차 브랜드를 새로 런칭하여

마치 모르는 사람들은 다른회사인양

이해들 하고 계실겁니다.


음~~ 예를 들자면

현대에서 제네시스 브랜드를 고급브랜드로

따로 가져가는것과 동일한 형태가 되겟네요.^


이제 살펴볼까요??ㅎ


RX450h F SPORT 모델입니다.

신형으로 출시되면서 그릴과 헤드램프의

변화가 상당히 굵직하면서도 독특한 형태로

구성이 되엇는데요~!


당장이라도 집어삼켜 버릴것같은 차량 전면부입니다. 


렉서스 로고와 함께~ 마치 LEXUS의

L자를 연상캐하는 데이라이트의 형상입니다.


옆에서 보니 훨씬~~ 엣지잇으며 날카로워 보입니다.

휠은 광택이 좀 나는걸 볼수잇네요.

렉서스의 순백의 레이싱 모델분이시구요~

파란색의 차량과 조화가 잘 이루어지는 모습이네요.

포즈는~~ 역시~~ 전문가답게

뇌세적이게~ 부드럽게

자유자재로 변하셧습니다 ㅎㅎ


생각보다 모델분 사진이 상당히 많네요 ㅋㅋ.


다음 모델은~

연예인 장혁씨가 소개햇다는 차량인데요.

LEXUS RCF 차량입니다.


전면그릴에 흰색과 검은색이 스프라이트

줄무늬가 들어가잇는게 포인트 같네요.


요넘은 딱봐도 ~~ 으르렁

잘달릴것처럼 생기지 않앗나요??


많은 사람들이 디자인이 이쁘다고 칭찬하시던데

성능또한 5,000CC 배기량의 무시한 아이입니다.


가격은 1억원이 넘어간다고 알고잇네요^.


마지막~~ 요녀석

이쁜 황금컬러의 옷을 입고잇습니다.


정말 딱봐도 이쁘게 생긴 차량들은

대게 컨셉트카로 전시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LEXUS LF-C2 모델도 컨셉트카입니다.

4인승 컨버터블 이구요.

전기모터와 가솔린 엔진을 이용하는

하이브리드 모델입니다.


하이브리드 라인업중에서는

가장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구요~

뭐니뭐니해도 이쁜게 좋은점~! 이겟죠?ㅋㅋ


뒤쪽에는 듀얼머플러와~ 렉서스 로고를 콱~!!

브레이크등도 L자를 형상화 한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타볼수 없는 아쉬움이 잇는 차엿습니다 ㅠㅜ.

모터쇼라 하더라도~ 타볼수 없이 눈으로만 봐야하는

차들이 꾀나 잇기때문에


그림의 떡인 차들이 조금 잇습니다.ㅋㅋ.

오늘 TOYOTA와 LEXUS 브랜드의

모터쇼 현장을 살펴보앗는데요~~


어떠셧나요??

일본차에 대한 새로운 느낌이 드시나요??ㅎ


횡설수설~ 자동차에 대한 얕은지식을

대방출 한다고~ 벌써 다시 허기가 집니다ㅎㅎ.


원쭈^는 또다른 브랜드의 모터쇼 관람기로

찾아뵙도록 하겟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하트)'  '댓글'은 원쭈의 원동력인거 아시죠?^^

꾸~욱 눌러주시고 가시는 센스 발휘해주시길요. 담에만나요~~!